Advertisement

50년 전통 갈비양념 Korean Barbeque

50년 전통 갈비양념 Korean Barbeque ★ 양조간장 진간장 맛이 다르답니다.
왕언니 모.든.간.장.으로 테스트하느라
6통이나 만들게 되었어요
꼭~ 양조간장으로 해보세요 ^^
진간장 양조간장 맛이 달라요

★ 오버워치 캐릭터 이름 잘못적어서
아들 아들한테 혼났어요 ㅋㅋㅋ
이름도 뭐이리 어려운지..

★ 왕언니 숟가락 : 큐티폴 고어

★ 양파농가 돕기하느라 6월에
40 키로 사서 먹고 있답니다

♥ 50 년 전통 풍국갈비 양념비법! ♥
황금비율 찾느라 왕언니 한달동안 테스트하고
아이들 삼시세끼 돼지갈비 먹여서
드디어 기억에서 찾았습니다 ^^

풍국갈비 할머니께 직접 전수받은
초간단 비법입니다
왕언니 만들어낸거 아니고 ㅋㅋ
왕언니 갈비집 개업하고 싶다 했더니
불맛전문 왕언니
불낼지 모른다고 남편의 반대로 못했어요 ^^

그럼~
바로 내 옆에 있는 행복찾는 하루되세요 ^^
늘...왕언니에게 힘이되는 댓글 달아주시는
구독자 여러분~ 사랑해요 ^.^

★ 왕언니 왕갈비 양념갈비 비법 ★
( 양.조.간.장 300 cc 필수 )
황설탕 300 cc
콜라 600 cc
( 생강 약간 : 필수 )
돼지고기 목살 2 kg

tip ) 좀 짜다 싶으시면 취향에 따라
콜라 또는 생수 한컵 추가

진간장❌ 양조간장 🐽
백설탕 ❌ 황설탕 🐽

반응 좋으면
60년 전통 소갈비양념 비법 올라갑니다 ....

★잘못 오픈된 냄비영상 ★
자막작업해서 주말에 올리겠습니다 ^ ^
정말 정말 쏘리~
늘 왕언니 이렇게 ... 빈틈 투성이로 사고 칩니다
1일 1사고

#돼지갈비#먹방,#불고기#양념갈비#콜라#설탕#백종원#강식당#삼시세끼#풍국갈비#목살#명품갈비,#망치,# Korean Barbeque,

Post a Comment

0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