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dvertisement

길가다 넘어졌을 때 유형ㅋㅋㅋㅋㅋㅋㅋ[밍꼬발랄]

길가다 넘어졌을 때 유형ㅋㅋㅋㅋㅋㅋㅋ[밍꼬발랄] 오늘은 길가다 넘어졌을 때 유형입니다ㅋㅋㅋㅋㅋ
한번쯤 그런 경험 있으시죠??
오늘도 재미있게 보시고, 구독/좋아요/댓글 남겨주세용!

구독하기_
밍꼬 인스타_
밍꼬 페북_

밍꼬발랄,밍꼬,길가다넘어졌을때유형,넘어졌을때,쪽팔릴때,창피할때,넘어졌을때대처법,유형별,유형,유형별공감,꼭있는유형,공감,상황극,공감상황극,학교공감,학생공감,친구공감,꿀잼,By type,type,Empathy by type,Must-have type,Empathy,Acting,School empathy,Student empathy,Friend empathy,mingggo,Theo loại,kiểu,Đồng cảm theo loại,Loại phải có,Đồng cảm,Đồng cảm của trường,Đồng cảm của học sinh,タイプ別,タイプ,タイプ別共感,必ずあるタイプ,共感,状況劇,学校共感,学生共感,友達共感,ตามประเภท,ชนิด,ต้องมีชนิด,รักษาการ,

Post a Comment

0 Comments